본문 바로가기

꿔바의 여행

2017 꿔바의 홍콩 : 포트리스힐 시티가든호텔

새벽에 공항 도착해 n21번 타고 몽콕 게스트하우스에서 대여섯 시간 잤어요

<샌디에이고 게스트하우스> 라고 한국인 이용자는 많지 않은 곳 같았는데 320불에 베드3개가 꽉 차 있는 방이었습니다 기가막히게 좁은데 있을 건 다 있어서 신기하더군요

잠깐 눈붙이려고 저렴한 곳 잡았고 다음날 <포트리스 힐 시티가든호텔> 이동해 거기서 쭉 묵었어요

3인이라서 더블 베드에 엑스트라 베드 추가했고요 3인이라서 같은 돈을 주더라도 좀더 넓은 방을 찾았기에 시티가든으로 결정했습니다

추석시즌이라 호텔비도 많이 올랐는데 3인 4박 5일에 70만원대 가격이었습니다

시티가든호텔은 청소 상태 좋지 않았고 셀폰, 어댑터 비치된 건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방은 홍콩 호텔치고 넓은 편이었습니다만 오래된 호텔인지 방에서 냄새가 좀 나서 한번 방을 바꿨고 욕조 배수도 잘 안되서 컴플레인을 하고 했었어요

그래도 호텔 근처 팀호안 레이가든 웰컴마트 등 가까워 좋습니다 지하철도 가까워 제가 느끼기엔 교통도 나쁘진 않았어요

홍콩같은 경우 워낙 작아 돌아다니기 편하니 꼭 중심가를 고집하지 않으시면 좀 더 다양한 호텔선택지가 있습니다

체크아웃시 남은 돈과 카드 복합결제 가능해서 남은 홍콩 달러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